몇 가지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대학생들이 기록적인 숫자로 온라인 도박 웹사이트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에 참여하는 목동홀덤대학생이 2년 전보다 12% 증가했습니다. 불법 인터넷 도박 단속법(UIGEA)이 통과되어 2006년 10월 정부에서 온라인 도박을 억제하기 위한 법률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UIGEA는 온라인 도박을 저지하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인터넷 도박 활동을 증가시켰습니다.
미국은 세계 최고의 인터넷 도박 시장으로 간주되며 현재 14세에서 22세 사이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이 도박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연구 중 하나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Annenberg 청소년 커뮤니케이션 연구소에서 수행했습니다. 이 전화 연구에 따르면 대학생 남성의 16%가 온라인 도박을 인정했으며 이는 2008년 4.4%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매달 온라인 도박을 하는 고등학생은 2.7%에서 6.2%로 증가했습니다. 참가자 중 거의 아무도 매주 온라인 도박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여성은 온라인 도박을 하는 고등학생 여성의 온라인 도박 참여가 월간 0.5%에서 1.5%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은 미국 포커 폭발의 원동력이었습니다.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현재 UIGEA 법을 폐지하기 위해 미국 의회에 로비를 해왔습니다. 새 법안은 하원 금융 서비스 위원회를 통과했지만 연말 전에 전체 하원에서 표결에 부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올해 투표가 없으면 2011년에 새로운 법안이 도입되어야 합니다. 온라인 카지노와 포커 룸을 규제한다는 아이디어는 많은 정치인들이 캠페인에 포함시켰습니다. 이것이 많은 주에서 세수를 늘리고 주 예산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