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자리는 이미 점점 더 많은 국가로 빠르게 아웃소싱되고 있습니다. 왜 안될까요? 오늘날 시장에는 수천 가지가 넘는 다양한 가전 제품과 장치가 있으며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새로운 제품이 확실히 발명되고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 지원이 사람들에게 필요한 유일한 지원은 아닙니다. 파이의 작은 조각일 뿐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뱅킹에서 온라인 수업, 온라인 쇼핑에서 여행 예약에 이르기까지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너무나 필요로 하는 것 같아서 격려의 말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매일의 격려를 받기도 합니다. 네, 그런 서비스가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이나 이메일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둘 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보류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통신 모드를 사용하여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전화로 지원을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떤 이들은 사람들이 상대방에서 살아있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면 그들의 필요가 충족될 것이라는 확신을 더 많이 느끼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아니면 화면에 입력한 단어가 그 사람이 전달하고자 하는 감정적 무게를 전달하지 못하기 때문일까요? 그 이유와 관계없이 전화 지원에 대한 선호도는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더 많은 전화를 걸게 될 것이며 발신자가 이를 처리할 수 있는 지원 상담원보다 훨씬 많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즈니스 발신자의 약 70%가 대기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당한 이유로 보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대기 중이라는 것은 기다려야 함을 의미하며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지원 담당자가 통화를 종료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전화에서 물러설 수 없습니다. 당신은 대답할 수 없습니다. 기다림은 잘 쓰지 않는 시간이며 많은 사람들, 특히 바쁜 사람들은 그런 사치를 누릴 여 강서홀덤 유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발신자를 대기 상태로 두는 것이 지원 업계에서 빠르게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대기 대기 메시지 생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생겨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발신자의 88%가 무음이나 라디오보다 대기 중인 메시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바로 거의 모든 회사가 일종의 대기 메시지를 사용하여 막힌 공기를 채우는 이유입니다.
Wait On Hold와 같은 회사는 고객이 전화를 걸면 이미 고객의 관심이 고정되어 있다는 사실을 이용하여 간단한 대기 메시지를 가져와 재미있고 정보를 제공하며 더 중요하게는 대기 중인 고객에게 광고할 수 있는 것으로 변환했습니다. 보류 중입니다. 발신자의 16 – 20%가 보류 제안을 기반으로 구매를 하기 때문에 대기 메시지 광고는 정말 가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